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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은 언제나 구체적인 ‘고급’ 정보를 원합니다. 언론홍보는 브랜딩에 효과적입니다.
고객이 자신의 서비스, 회사 이름만 들어도 한번에 인식하는 것은 큰 메리트입니다.
브랜드를 고객의 뇌리에 각인시키려면 반복적인 노출이 필수입니다. 언론매체라는 제3자의 입을 빌어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므로 신뢰도와 정보 공급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습니다.
기사는 선호도가 높은 포털사이트에 올라가므로 접근성이 높습니다.
‘기사’는 신뢰도 면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는 아이템입니다.
기자의 시각에서 다양한 각도로 스토리텔링이 이뤄져 그만큼 브랜딩이 쉽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이슈를 만들어내고, 트렌드로 굳히며, 파급력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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